2차 계약금 신용 대출자서 예약 안내
■ 유의사항
• 대출 신청 시 반드시 계약서 원본과 신분증을 지참하시길 바랍니다.
• 대출신청은 반드시 본인이 방문하여 주시기 바라며, 대리인 신청이 불가한 점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•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계약금 신용 대출 사전예약자 이외에는 대출신청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지하시길 바랍니다.
• 사업주체가 알선한 금융기관에서 대출신청을 하지 않거나, 본인 사정(신용, 자격 요건 등)으로 신용 대출이 불가한 경우, 계약자가 직접 약정일에 납입하여야 하며, 연체 시 지연 이자가 부가됩니다.
※ 대출 기표 예정일 : ’24년 11월 12일
※ 계약금 납부가 계속해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계약 해제 등의 불이익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
• 계약금 신용 대출 자서 후 대출 기관의 개별 심사(금융기관 신용관리, 공공기록, 특수기록 또는 연체정보 대상자 등록여부 확인, DSR 확인 등)를 거친 후 대출 실행 되며 개별 심사과정에서 대출 실행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.
• 계약금 대출 이자 납부는 입주지정기간 최초일 전일까지 발생되는 대출이자는 ‘시행사’가 부담하고, 입주지정 기간 최초일부터 발생되는 대출이자는 계약자가 직접 해당 금융기관에 납부 정산하여야 합니다.
• 계약금 대출을 신청하신 후 해당 계약금을 계약자께서 직접 납부하시는 경우, ‘사업주체’와 ‘대출금융기관’에 약정일 이전에 대출 실행 중지 요청을 하셔야만 해당 계약금의 대출이 실행되지 않습니다.
• 본 안내문에 표기되지 않은 사항은 아파트 계약 시 작성한 계약 잔금 신용대출 확인서의 내용으로 갈음합니다.
• 본 안내 사항과 관련한 문의는 아래의 전화 번호로 문의 해주시길 바랍니다.
• 새마을 금고 방문시 예약기간을 꼭 준수해주시고 주차장이 협소할 수 있으니 대중교통 이용부탁드립니다.
(☎ 1855-4885)